말본골프, 추석연휴 라운딩족 위한 당일 배송 '말본 익스프레스 서비스' 실시
상태바
말본골프, 추석연휴 라운딩족 위한 당일 배송 '말본 익스프레스 서비스' 실시
  • 이수빈
  • 승인 2023.09.12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말본골프가 ‘말본 익스프레스 서비스(Malbon Express Service: 이하, MES)’ 4기를 시작한다. 운영기간은 12일 ~ 26일까지 2주간이다. 

MES란 말본골프가 골프웨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당일 배송’ 서비스다. 공식 브랜드몰에서 구입한 제품에 빠른 배송을 해준다. 

이번 하반기 MES는 추석 명절 등 긴 연휴를 이용해 국내외 라운딩, 여행 계획을 세운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연휴 직전에 운영한다. 말본골프의 MES는 지난 '22년 4월 첫 선을 보였고 지속적으로 운영해 오고 있다.

MES 서비스는 서울, 경기 지역 대상으로 운영되고, 주문 가능 요일은 주말을 제외한 월요일~금요일 5일이다. 오전 8시 이전 구매 시, 당일 제품 수령이 가능하고, 오전8시 이후 구매에는 익일 배송된다.

제품배송도 말본골프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았다. 말본골프의 캐릭터인 버킷(BUCKETS) 로고가 그려진 전용 패키지를 이용한다. 구매제품을 고객이 수령할 때 최대의 편의와 안전한 배송을 위해 MES 전담 배송요원이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로 대면 배송한다. 

MES전담 고객센터’ 도 운영하며 배송안내 등 구매고객 문의에도 신속 대처한다. 

사진 말본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