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과 제휴카드 선봬... '최대 4.5 마일리지 적립'
상태바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과 제휴카드 선봬... '최대 4.5 마일리지 적립'
  • 박성재
  • 승인 2023.09.07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싱가포르항공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멤버십의 혜택을 담은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9월부터 글로벌 항공사인 싱가포르항공과 전략적 제휴를 추진해 왔다. 이번 1호 제휴 상품을 필두로 향후 비즈니스 트립∙식음료∙쇼핑 사업 등과 연계한 다양한 글로벌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는 전략이다.

신한카드와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4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서 카드 출시 기념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조안 탄 싱가포르항공 마케팅 기획 수석 부사장, 아리 샤커 마스터카드 아태 지역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는 싱가포르항공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을 바탕으로 이용금액 1500원 당 2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해외∙면세점∙골프장∙싱가포르항공 등 추가 적립처에서 1500원당 최대 3.5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더 많은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부스터마일즈’ 서비스를 이용해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이용금액의 1%를 이용료로 납부하면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연간 기프트로 1만5000마일리지를 제공하고 연 이용실적에 따라 마일리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연간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마일리지 항공권을 구매할 때 5000 마일리지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며,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보너스 2000 마일리지 혜택이 주어진다. 연회비는 마스터 월드 25만원, 국내전용 24만7000원이다. 

신한카드와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4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서 카드 출시 기념식을 개최했다.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조안 탄 싱가포르항공 마케팅 기획 수석 부사장, 라이언 푸아 크리스플라이어 대표, 아리 샤커 마스터카드 아태 지역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향후에도 신한카드가 추진하는 국내외 비즈니스와 글로벌 네트워크 접목을 통해 혁신적인 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글로벌 제휴 사업을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신한카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