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일상 맞춤형 의료기기 ‘마스터 S4’ 출시..."근육통 완화 등 식약처 인증"
상태바
세라젬, 일상 맞춤형 의료기기 ‘마스터 S4’ 출시..."근육통 완화 등 식약처 인증"
  • 박주범
  • 승인 2023.09.0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젬,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의료기기 마스터 S4 출시
세라젬,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의료기기 마스터 S4 출시

세라젬이 일상에서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헬스케어 의료기기 ‘마스터 S4’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파인테크(척추 기술)’ ‘써멀테크(온열 기술)’ ‘메디테크(의료기기 기술)’ 등을 기반으로 인테리어 친화적인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펼쳤을 때는 척추 라인에 따라 온열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접었을 때는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마스터 V4 메디테크의 핵심 부품인 세라코어 엔진을 계승해 최대 65도의 온열을 척추 전체 라인에 집중적으로 전달하고, 사용자 체형 맞춤 스캔 기술 등이 적용돼 정교한 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

신제품은 척추 전체 라인 근육통 완화와 복부 온열 LED 도자를 통한 생리통 치료 도움 등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2가지 의료기기 사용목적을 인증 받았다.

△라이프스타일과 마사지 부위를 고려한 12가지 맞춤형 척추 전문 마사지 프로그램 △스마트 기기로 최대 3개의 코스를 연속으로 받아볼 수 있는 IoT 앱 기능 △음성 안내 등의 부가기능을 갖췄다. 컬러는 브라운, 베이지, 차콜 그레이 등 3종이다.

세라젬은 마스터 S4 론칭을 기념해 구매·렌탈 시 전용쿠션 2종을 증정하며, 가격은 295만원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S4는 척추 의료기기 본질적 가치에 집중하면서 1인가구, 신혼부부 등도 취향에 따라 배치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사진=세라젬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