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현대홈쇼핑서 '천년의 섬 비양도' 상품 선봬
상태바
노랑풍선, 현대홈쇼핑서 '천년의 섬 비양도' 상품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09.04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은 현대홈쇼핑을 통해 제주의 관광지 '천년의 섬 비양도'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과 12일, 19일 오후 10시 40분 현대홈쇼핑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이번 상품은 기존 제주도 패키지 상품에 있는 핵심 관광지 외에도 ▲천년의 섬이라 불리우는 '비양도' ▲생활 속의 잡동사니나 망가진 기계 부품을 이용한 정크 아트를 감상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등 새로운 여행지가 추가됐다. 

11월까지 출발이 가능한 이 상품은 최소 2인 이상 출발 가능하도록 구성됐으며 지방 고객의 경우 상품 담당자를 통해 별도 요청 시 김포공항뿐만 아니라 각 지역(김해, 청주, 광주, 대구) 공항에서도 출발할 수 있다.

천년의 섬 비양도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상품은 제주도의 랜드마크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올레 7코스에 위치한 '외돌개' ▲푸른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무지개 해안도로' ▲성산일출봉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광치기해변' ▲오션뷰 산책로인 '송악산 둘레길' ▲컬러풀한 말 등대로 유명한 '이호테우 해수욕장' ▲한라산 둘레길 7구간에 속하는 '사려니숲길' 등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울러 고등어조림, 돔베고기, 흑돼지 고사리 불고기, 회정식 등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별미들도 함께 제공된다.

사진 노랑풍선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