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우아하고 엣지있는 '23 가을 컬렉션 캠페인 공개
상태바
앤아더스토리즈, 우아하고 엣지있는 '23 가을 컬렉션 캠페인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9.0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아더스토리즈가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미르셀라 바라테온 역으로 얼굴을 알린 영국 배우 넬 타이거 프리와 '23년 가을 컬렉션 캠페인 ‘Creativity Reigns’ 필름을 공개했다.

앤아더스토리즈가 선보이는 '23 가을 컬렉션은 우아하고 엣지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수석 디자이너 말린 손은 "이번 컬렉션은 우아한 에센셜 아이템뿐만 아니라 과장되거나 엣지 있는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자 하는 꾸뛰르의 힌트가 컬렉션에 스며들어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의 컬러 팔레트는 유백색에서 회색, 검은색으로 이어지며 버건디, 연보라, 오크모스, 더스티 로즈 컬러로 안개가 낀 듯한 포인트를 더했다. 

조각 같은 실루엣과 플로럴 프릴, 크로셰, 3D 자수 등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 시리즈는 이번 컬렉션의 하이라이트로, 시즌에 맞춰 정교한 울 소재로 제작된 테일러링과 아우터웨어도 컬렉션에 포함된다. 

가을을 맞아 둥근 어깨와 볼륨감 넘치는 소매로 새롭게 재해석된 트위드 코트 또한 새롭게 선보인다. 의상 외에도 글래머러스한 애티튜드를 강조하는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골드 도금으로 제작된 주얼리와 골드 버클이 사용된 가방은 룩을 더 돋보이게 해주며, D 프레임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와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벨트, 엣지 있는 실루엣의 슈즈들은 스타일링을 마무리하기에 딱 좋은 아이템이다. 의상과 액세서리에 더해진 긴 프린지 장식 디테일은 임팩트를 준다.

앤아더스토리즈의 '23 가을 컬렉션은 오는 9월 초부터 앤아더스토리즈 오프라인 매장(압구정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여의도IFC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앤아더스토리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