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 伊 톱모델 마리아칼라 보스코노와 여성미 강조한 ‘DNA’ 컬렉션 선봬
상태바
D&G, 伊 톱모델 마리아칼라 보스코노와 여성미 강조한 ‘DNA’ 컬렉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09.0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체앤가바나가 이탈리아 톱모델 마리아칼라 보스코노와 함께한 ‘DNA’ 컬렉션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탈리아 풀리아를 배경으로 아이코닉한 DNA 컬렉션을 착용한 마리아칼라 보스코노는 유명 포토그래퍼 브랫 로이드 렌즈를 통해 돌체앤가바나 DNA의 엣센스를 담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돌체앤가바나는 새로운 DNA 컬렉션을 위해 불변의 우아함을 상징하는 블랙 컬러를 주인공으로 브랜드의 DNA와 시그니처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했다. 

반항적 감성은 물론, 우아함, 소박함, 엄격함을 모두 녹여낸 새로운 시실리 블랙 컬러는 색에 내재한 절대적 힘과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세련된 룩으로 표현했다.

숙련된 테일러링 기법으로 제작된 재킷부터 현대적이면서 전통적인 타임리스 디자인의 레이스 드레스를 착용한 마리아칼라는 일상속의 우아함을 실루엣으로 표현했다. 

돌체앤가바나의 시그니처 미학을 담아낸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소재로 제작된 코르셋 스타일 의상은 브랜드 특유의 시대를 초월한 여성미를 새롭게 다시 한번 강조하고 있다. 아이코닉한 시실리 백과 현대적이고 화려한 액세서리를 더해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돌체앤가바나의 새로운 DNA 컬렉션은 돌체앤가바나 청담 플래그십을 포함한 국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돌체앤가바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