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플로(FLO)와 여행 감성 오디오 콘텐츠 선보여
상태바
현대백화점면세점, 플로(FLO)와 여행 감성 오디오 콘텐츠 선보여
  • 김상록
  • 승인 2023.08.2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플로(FLO)’와 손잡고 여행에 어울리는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면세업계 최초로 여행 토크 오디오 쇼 '현백면(현생을 벗어날 100가지 여행 꿀팁이 있다면)', '여행 뮤직 플레이리스트'를 런칭한다고 28일 밝혔다. 플로는 음원 스트리밍을 비롯한 크리에이터의 오디오 콘텐츠까지 청취할 수 있는 복합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매주 한 차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여행 토크 오디오 쇼 '현백면'은 이승국, 쏘이 등 인플루언서들과 현대백화점면세점 임직원들의 여행 관련 에피소드를 담은 토크쇼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파리, 뉴욕 등 여행지에서 듣기 좋은 음악들을 모아 6개의 플레이리스트로 구성한 '여행 뮤직 플레이리스트'도 공개했다. 해당 플레이리스트는 플로 뮤직 에디터들이 함께 참여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순간부터 돌아오는 순간까지 고객들이 여행지를 추억할 수 있는 음악들로 구성됐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현재까지 플로와 함께 공개한 오디오 콘텐츠들이 모두 최상위 청취수를 기록할 만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통해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면세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