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免, 내국인 전용 여행 멤버십 '클럽트래블' 선보여
상태바
현대免, 내국인 전용 여행 멤버십 '클럽트래블' 선보여
  • 김상록
  • 승인 2022.05.1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내국인 전용 여행 멤버십 서비스 ‘클럽트래블(Club Travel)’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클럽트래블은 면세점 쇼핑·여행·문화생활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H.Point’(에이치 포인트) 앱을 통해서 가입이 가능하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새 멤버십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가입 고객 대상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까지 클럽트래블을 가입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면세점 온·오프라인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 멤버십 등급을 가장 높은 H.VVIP(H.V+, 유효기간 2년)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 주고, 오프라인 멤버십 등급도 기본 등급(실버)에서 골드(유효기간 3년) 등급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그룹이 운영 중인 유통 채널과 외부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현대백화점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비롯해 백화점 F&B 브랜드(일부 브랜드) 및 현대그린푸드의 케어푸드 전문 온라인몰 그리팅몰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제주에어 국제선 항공권 할인, 교보문고 도서 할인 등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본격적인 해외여행 재개를 앞두고 내국인 여행객의 쇼핑 편의 확대를 위해 전용 여행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제휴처 확대를 통해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