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레전드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상태바
MCM, 레전드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8.2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M이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전설적인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와 함께한 광고 및 디지털 콘텐츠 캠페인을 공개했다.

1990년대 MCM은 당대 톱 모델인 ‘신디 크로포드’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바 있으며, 그가 실제로 애용한다고 알려진 MCM 여행가방은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이에 새롭게 선보이는 뉴 캠페인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의미가 있다.

배런 앤 배런(Baron & Baron)의 전설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파비앙 배런(Fabien Baron)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23 가을·겨울 헤리티지 캠페인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코드와 시그니처 스타일을 담아냈다. 

MCM 시그니처인 코냑 컬러의 가방 컬렉션을 배경으로 한 캠페인 속 신디 크로포드는 MCM 백을 들고 젊음의 분위기와 당당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작고한 유명 사진작가 ‘허브 리츠(Herb Ritts)’가 촬영한 작품이나 신디 크로포드가 과거 등장했던 MCM의 1996년 캠페인 레퍼런스를 섬세하게 활용함으로써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를 하나로 연결하고 있다.

MCM과 전설적인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가 함께한 23 가을·겨울 헤리티지 캠페인은 MCM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사진 MCM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