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기능성 23 FW 아웃도어 리믹스 컬렉션 출시
상태바
팀버랜드, 기능성 23 FW 아웃도어 리믹스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8.10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버랜드(Timberland)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도시와 자연을 넘나들며 색다른 모험과 재미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아웃도어 리믹스(OUTDOOR REMIX)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팀버랜드의 아웃도어 리믹스컬렉션은 일상 뿐만 아니라 등산, 캠핑, 트레킹, 여행에 이르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영역에서 활용도가 높은 보더리스 웨어러블 기능성 웨어로 디자인됐다. 프리미엄 기능성 소재를 베이스로 더욱 확장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팀버랜드, 노스페이스, 반스, 디키즈와 같은 다양한 브랜드들을 소유하고 있는 미국의 주요 의류 및 슈즈 제조업체인 VF 코퍼레이션의 자회사인 TDC (Tokyo Design Collective)에서 출시하는 팀버랜드 캡슐 컬렉션이다. 

일본 내 스트리트 문화와 패션의 중심지인 하라주쿠 지구에 위치한 TDC는 프리랜서 디자이너, 예술가 및 일본 브랜드 네트워크 등과 공동 창작 활동을 통한 글로벌 인큐베이터 역할을 수행하며 VF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3년 8월 1일부터 일본에서 첫 출시된 팀버랜드의 아웃도어 리믹스 컬렉션은 국내 롯데월드몰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팀버랜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팀버랜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