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뷰빗, '유브이 케어 로즈마리' 선봬
상태바
일동후디스 뷰빗, '유브이 케어 로즈마리'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08.0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는 뷰빗의 ‘뷰빗 유브이 케어 로즈마리’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와 항산화 케어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피부 건강을 위한 개별인정형 원료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을 기반으로 항산화 케어를 위한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 코엔자임Q10과 피부 기초 건강 비타민A, 단백질 대사를 돕는 비오틴을 배합했다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은 100% 식물성 원료인 로즈마리잎추출물과 마리골드꽃을 약 1400배 농축해서 얻은 마리골드꽃추출물을 황금 배합비 8:1로 얻은 피부 건강 기능성 원료다. 

20세 이상 50세 이하 성인 남녀 100명 대상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자외선에 의한 주름(입가·미간·팔자·마리오네트 주름) 형성 개선 ▲얼굴 주름 감소 ▲홍반 감소 ▲피부 투명도 증가 등의 효과를 입증했다. 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7종의 부원료도 챙겼으며 감미료, 합성향료 등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캡슐에 담았다.

섭취 방법은 하루 2캡슐을 원하는 시간대, 야외 활동이 시작되는 외출 전 섭취를 권장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철, 빠르고 간편한 피부 건강 케어를 위해 개발했다”고 전했다.

한편 뷰빗은 ‘뷰티 해빗(Beauty Habit)’의 약어로 ‘아름다운 뷰티 습관’이라는 의미를 담은 일동후디스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다. 

사진 일동후디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