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 도심휴가족 위해 가로수길에서 ‘핫 서머’ 이벤트 개최
상태바
아미, 도심휴가족 위해 가로수길에서 ‘핫 서머’ 이벤트 개최
  • 이수빈
  • 승인 2023.07.2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핫 서머(Hot Summer)’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아미의 핫 서머 이벤트는 28일부터 30일까지 삼일간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인증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아미가로수)와 함께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젤라또, 하트 풍선과 포토부스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플래그십 스토어 앞 야외 공간에서 아미 특유의 브랜딩이 돋보이는 젤라또와 하트 풍선을 제공한다.

젤라또는 아미 하트 로고가 새겨진 쿠키 토핑이 들어가고, 흑임자와 라즈베리 맛으로 구성된다. 지난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당시, 가로수길 거리를 빨간 하트로 물들였던 아미 하트 로고 모양의 풍선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미는 매장 1층에 포토 부스를 설치해 아미 하트 로고 프레임 안에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핫 서머 이벤트 기간 동안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고 아미 하트 스티커, 파우치, 볼캡, 지갑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는 인당 1회 참여 가능하고,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미는 '23년 가을겨울 시즌, 스몰 레드 하트 로고가 적용된 오버사이즈 반소매 티셔츠, 스웨트 셔츠, 후디를 처음 선보인다. 해당 상품의 베이지 컬러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

사진 아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