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열받은 발! 피로 덜어줄 ‘멜로우 리커버리’ 3종 출시
상태바
크록스, 열받은 발! 피로 덜어줄 ‘멜로우 리커버리’ 3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7.0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록스가 발의 피로를 풀어줘 여름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멜로우 리커버리’ 컬렉션(Mellow Recovery Collection) 3종을 선보인다.

편안한 착화감과 쿠셔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록스만의 라이트라이드™(LiteRide™) 폼이 적용돼 지친 발에 휴식을 선사하며 부드러운 마감으로 높은 보행성을 자랑한다. 

안정적인 반발력으로 포근한 편안함을 선사하는 깊은 컵 스타일의 풋베드에 심플한 감각이 어우러져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잡았다. 데일리룩이나 가벼운 액티비티 활동에 적합한 클로그형부터 원마일웨어나 휴양지 패션으로 연출하기 좋은 플립형, 슬라이드형 등 다양한 유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멜로우 리커버리 클로그는 리커버리 슈즈의 클로그 형태로 발등을 타고 올라오는 어퍼구조가 보다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곡선 디테일이 눈길을 끌며 트렌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을 느낄 수 있다. 단정하고 클래식한 무드의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 속 다양한 룩에 매치 가능하다. 화이트, 블랙, 엘리펀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멜로우 리커버리 플립은 플립플랍형의 슈즈로 신고 벗기 편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풍성한 쿠셔닝으로 발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세척이 간편해 특히 여름에 신기 제격이다. 모든 의상에 매치 가능한 색상인 블랙, 화이트, 본 컬러로 준비돼 원마일웨어룩부터 바캉스룩까지 모두 스타일링할 수 있다.

  
멜로우 리커버리 슬라이드는 더 나은 통기성을 위한 어퍼 윈도우를 적용했다. 운동을 오갈 때, 휴식 또는 외출 등 다양한 일상 생활에서 가볍게 착용 가능해 캐주얼하면서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발에 딱 맞춘 듯한 풋베드는 발을 더욱 아늑하고 부드럽게 받쳐주어 편안하고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블랙, ▲화이트, ▲앳모스피어, ▲본 등의 기본적인 색상부터 강렬한 컬러가 매력적인 ▲바시티 레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샌드, ▲아미그린, 여름철에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의 ▲퓨어워터까지 8가지 색상으로 다채롭게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크록스 멜로우 리커버리 컬렉션은 전국 크록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크록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