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의 여름 슈즈 4종 출시
상태바
프로스펙스,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의 여름 슈즈 4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2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펙스가 뜨거운 여름, 우수한 경량성, 쿠셔닝 등으로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 등 휴가철에도 캐주얼하게 신기 좋은 여름 슈즈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여름 슈즈에는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경량 클로그와 슬라이드, 가벼운 트레킹과 캠핑 등에 적합한 아웃도어 샌들 2종이 구성됐다. 우수한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 다양한 상황에서 안정적으로 신을 수 있는 기능적 디테일을 제품별로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해 여름 신발로 인기를 끌고 있는 클로그 샌들 ‘ORS’는 프로스펙스의 어글리 슈즈 ‘스택스 TR 보아’의 아웃솔 디자인을 모티브로 삼았다. 고프코어 무드의 아웃솔(밑창)이 포인트로, 일상 속 캐주얼한 착장에 활용하기 좋다. 뒤꿈치를 고정시켜주는 백카운터 밴딩과 물 빠짐을 돕는 에어 홀로 액티비티한 환경에서도 신발이 벗겨질 걱정을 덜어주며, 신발 한 쪽이 159g(250mm 기준)으로 가볍다. 

여름 슈즈의 클래식, 슬라이드 ‘ORL’은 경도를 조절해 지면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흡수, 우수한 접지력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한 쪽 무게가 154g(240mm 기준)으로 가볍고, 발등을 감싸는 어퍼(갑피)에는 고정력이 좋은 벨크로를 적용했다.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하기 좋은 샌들 2종도 있다. 보아핏 시스템을 적용한 ‘ODX’와 탄성이 좋은 니트 원단의 ‘ODN’은 토캡부터 뒤꿈치까지 발바닥 전체에 러버 소재를 적용해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거친 지면으로부터 발을 보호한다. 서로 다른 경도의 EVA 미드솔(중창)과 풋베드로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사진 프로스펙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