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 일상에서 편안함을 느끼게! 여성복 라인 신규 확장 전개
상태바
24/7, 일상에서 편안함을 느끼게! 여성복 라인 신규 확장 전개
  • 이수빈
  • 승인 2023.06.2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이사칠)’이 23 봄·여름 시즌을 맞아 여성 신규 라인인 ‘24/7 우먼’을 본격 론칭한다. 

‘24/7’은 24시간 7일 내내 입어도 편안한 옷을 전개하는 브랜드로,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편안함을 담은 에센셜 아이템을 제안해 왔다. 

올 여름 시즌을 통해 모두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여성 라인을 론칭해 브랜드를 더욱 확장한다. 24/7은 앞으로 편안한 감성을 담은 실용적인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한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더욱 도약할 예정이다. 

24/7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여성들을 위한 ‘서머 그리팅스 바이 24/7’을 선보이고, 아우터, 니트 베스트, 팬츠 등을 포함한 의류를 총 30종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움직임 가운데 고요함을 뜻하는 ‘정중동’을 주제로, 주변 환경과 외부의 자극에 상관없이 편안한 감성의 코디를 추구하는 여유로움을 담아냈다.

여름에 입기 좋은 우수한 소재인 리넨 혼방소재와 모두의 라이프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에센셜 디자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의 ‘크롭 리넨 자켓’은 더운 여름 슬리브리스 위에 부담 없이 매치하면 좋은 크롭 기장의 재킷으로, 현재 출시된 상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밴딩 릴랙스 쇼츠'는 여름에 입기 좋은 탄탄한 코튼과 나일론 혼방 소재로, 시원하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24/7 공식 온라인몰  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24/7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