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바캉스에 편하게 입을 ‘서머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 출시
상태바
휠라, 바캉스에 편하게 입을 ‘서머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23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FILA)는 올여름 ‘서머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무더운 여름철 가장 기본이 되는 아이템인 반소매 티셔츠에 다채로운 컬러와 그래픽을 반영해 개성과 스타일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휠라의 컬러풀 그래픽 티셔츠는 여름철 축제 현장의 에너지를 그려낸 ‘페스티벌’, MZ세대 사이 주목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이진(LEE JIN)의 그래픽을 활용한 ‘아티스트 이진’ 등 총 두 가지 테마로 기획, 각기 다른 매력의 티셔츠를 시원하게 즐기도록 구성됐다.

페스티벌 테마 아래 선보이는 티셔츠 대표주자는 페스타 그래픽 티셔츠다. 축제를 의미하는 ‘FESTA’를 로고 그래픽으로 구현해 포인트로 활용했다. 부드러운 촉감에 땀 흡수도 우수한 수피마원사 면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갖췄다. 화이트, 오렌지, 라임 세 가지 컬러로 계절적 감각을 한층 높였다.

음악 축제에서 영감을 얻은 레코드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레코드 그래픽 티셔츠와 해브펀(havefun) 그래픽 티셔츠는 여름철 즐길거리가 가득한 야외 페스티벌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측면 메시 포켓 디테일로 활동성을 더한 핫서머 우븐 포켓 반바지도 신축성있는 경량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가볍고 시원하게 입기 좋다. 올여름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에 매치하기도 좋아 만능 팬츠 역할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티셔츠 컬렉션의 또 다른 축은 일러스트레이터 이진의 그래픽으로 완성했다. 이진 작가는 선명하고 다채로운 색채, 드로잉 곡선을 활용해 트렌디한 작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휠라는 이진 작가 고유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가 반영된 그래픽을 티셔츠 곳곳에 새겨 넣어 여름날의 활기를 북돋았다. 아티스트 이진 유니 컴포트핏 티셔츠는 해바라기와 휠라 샌들 슈즈를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티셔츠 색상에 따라 프린트 전면과 후면 배치를 다르게 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심플한 로고 그래픽으로 멋을 낸 ‘아티스트 이진 로고 반소매 티셔츠’도 있다.

휠라의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휠라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휠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