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얼리바캉스족 위한 바캉스 위크 기획전 개최
상태바
LF몰, 얼리바캉스족 위한 바캉스 위크 기획전 개최
  • 이수빈
  • 승인 2023.06.1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몰이 이른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얼리바캉스족을 위한 바캉스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는 여름의 시원한 '마린 무드'를 담은 스윔웨어를 23 봄·여름 컬렉션으로 출시, 오픈 기념 LF몰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최근 ‘원 마일 웨어’ 트렌드가 스윔웨어에도 반영, 해변이나 수영장 외에서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스타일 룩이 인기를 끌고 있다.

수영복의 경우, 얼핏 봐서는 수영복인지 헷갈리는 ‘데일리 웨어’ 같은 디자인으로 카라, 하프 슬리브 등의 포인트로 캐주얼함을 더하거나 컷아웃 등의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커버업 스커트는 무릎 아래 미디 기장을 사용해 활용도를 높였고 그 외 볼레로 가디건, 복서 팬츠 등도 수영복과 레이어드 해 리조트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 

5월부터 해외여행객 수요가 늘고 여름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를 앞두고 일찍부터 비치웨어를 찾는 고객들이 전년 대비 빠르게 늘고 있다.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LF몰은 오는 7월 3일까지 ‘바캉스 위크’ 기획전을 열고 바캉스 연관 상품들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기획전에서는 ▲스타일 키워드 ▲카테고리(의류, 슈즈, 액세서리, 뷰티 등) ▲테마(캠핑, 골프, 낚시, 라이딩, 하이킹, 호캉스 등)별 아이템을 엄선해 추천한다. 기획전 상품 5% 할인, 마일리지 2% 추가적립, 럭키 룰렛 이벤트 등의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LF몰의 콘텐츠 시리즈 ‘나다운 – 바캉스편’과 연계해 바캉스 스타일 키워드 10개(리넨, 비치 아이템, 써머 니트, 라피아 등)를 꼽고, 고객별로 세분화된 취향에 가장 근접한 상품들을 추천해 주는 코너도 있다. 

바캉스 코디에서 빠질 수 없는 액세서리 행사도 진행한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의 2023 썸머 룩북을 통해 올해 미니백 트렌드에 발 맞춰 스몰 사이즈로 출시된 파스텔 컬러 숄더백을 메인으로 소개한다. 

베스트 셀러인 쥬트 캔버스 라인도 다양한 사이즈와 스타일로 선보인다. 오는 25일까지는 LF몰 내 핸드백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DOUBLE A 팔찌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