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 '24 SS 가늘고 긴 실루엣의 남성 컬렉션 프리뷰 필름 공개
상태바
로에베 '24 SS 가늘고 긴 실루엣의 남성 컬렉션 프리뷰 필름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6.1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이 오랜 친구인 영화감독 루카 구아다니노와 함께 제작한 로에베 2024 봄·여름 남성 컬렉션 패션 필름 ‘I Dreamt of LOEWE’를 공개했다.

로에베의 2024  봄·여름 남성 컬렉션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패션 필름은 데이비드 즈위너 갤러리에 전시된 오스트리아 아티스트 프란츠 웨스트의 ‘에콜랠리아(Echolalia,2010)’ 작품을 배경으로 촬영했다. 

필름은 약 2분 길이로 모델 안드레아 이시도리, 엘리엇 맥딘 등이 몽환적인 꿈을 꾸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기했다.

소파에서 잠이 든 안드레아는 꿈 속에서 작가 프란츠 웨스트의 다채롭고 거대한 조각들에 둘러싸인 자신을 발견한다. 환영을 보는 듯한 느낌의 영상은 새로운 인물이 등장할 때마다 베이스 소리를 점점 키워 몽환적인 분위기가 최고조에 이른다. 

모델들은 기묘한 포즈로 로에베 24 봄·여름 남성 런웨이 컬렉션의 가늘고 긴 실루엣, 텍스쳐가 느껴지는 패브릭과 크리스탈로 장식된 선글라스 등을 소화한다.

로에베 24 봄·여름 남성 런웨이 쇼는 6월 24일(파리 시간 기준)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 로에베 채널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탈리아의 감독이자 프로듀서 겸 시나리오 작가인 루카 구아다니노는 ‘아이 엠 러브'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본즈 앤 올’, ‘서스페리아’와 같은 작품을 연출, 평론가들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HBO 시리즈 ‘위 하우 위 아(2020)’ 제작을 총괄했다.

로에베 2024  봄·여름 남성 컬렉션 프리뷰 패션 필름은 공식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사진 로에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