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렉스트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콜라보 기념 갤러리아 명품관 팝업 오픈
상태바
발렉스트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콜라보 기념 갤러리아 명품관 팝업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6.1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가죽 브랜드 ‘발렉스트라(VALEXTRA)’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만나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공예적 요소와 혁신을 결합한 발렉스트라와 톱 셀러브리티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트레이드마크 ‘베어(곰)’ 캐릭터가 만나 유니크함을 더한 특별 컬렉션이 탄생했다. 

이번 협업은 발렉스트라 ‘바빌라’ 미니백에 정윤기의 베어 캐릭터로 만든 참 장식이 더해져 한층 아름답고 멋스러운 디자인이 완성됐다. 기존 발렉스트라에서 출시하는 버킷 형태의 가방은 이너 파우치가 없으나, 협업을 기념해 베어 캐릭터가 새겨진 이너 파우치를 제작해 눈길을 끈다.

오는 7월 3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이스트 1층에서는 발렉스트라x정윤기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팝업 공간은 발렉스트라의 23년 글로벌 테마에 맞춰 인테리어 전반에 ‘그린’ 색상을 반영했다. 발렉스트라는 올초 일본 신주쿠와 긴자에서 옐로우, 블루 색상의 팝업스토어를 전개한 바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그린’ 색상을 그라데이션 기법으로 표현해 럭셔리한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한쪽에는 심플하고 세심한 디테일이 매력적인 발렉스트라의 또 다른 대표 컬렉션 ‘트릭트락(TRIC TRAC)’ 백을 전시한 예술 작품과도 같은 아트월도 설치된다.

공간 분위기에 맞춰 초록색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한 한정판 ‘이지데(Iside)’ 백 전시 및 발렉스트라의 다양한 시즌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발렉스트라x정윤기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는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발렉스트라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이스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발렉스트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