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연남동에 크리에이션 매장 오픈
상태바
에스쁘아, 연남동에 크리에이션 매장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6.1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자신 만의 룩을 찾아 표현하는 #CreateyourBe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 연남동에 새로운 크리에이션 매장을 오픈한다.

에스쁘아는 크리에이터와 고객들이 함께 소통하며 자신만의 룩을 찾을 수 있도록 #CreateyourBe 캠페인을 전개한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크리에이터가 개개인에게 맞춤으로 제안해줄 수 있는 퍼스널 컨설팅 서비스와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스쁘아의 새로운 메이크업 전문성을 보여주고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을 목적으로 기획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글로벌 전략 역시 태국, 일본에서의 다양한 캠페인 활동들을 거쳐, 국내에는 에스쁘아 연남 매장을 오픈하여 지속적으로 브랜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쁘아 연남은 메이크업 크리에이터의 작업 공간을 컨셉으로 정형화되지 않은 러프한 형태와 인테리어 소재를 활용하여 기존 메이크업 매장에서 벗어나, 에스쁘아만의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이 느껴지는 공간을 선보인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매장에 상주하여 고객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차별화된 고객 커스터마이징 및 참여형 서비스를 제공, 고객이 브랜드의 새로운 무드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에스쁘아 연남 매장의 대표 서비스는 원하는 파우더, 컬러를 조합하여 나만의 파우더를 제작할 수 있는 에스쁘아의 시그니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인 ‘파우더 앤 플레이’와 베이스 컬러부터 글리터까지 원하는 조합으로 제작 가능한 ‘글로우 앤 플레이’라는 신규 서비스로 구성된다. 이 서비스는 유료로 진행된다.

브랜드 사이트에서 퍼스널 KIT 구매 고객 대상, 사전 예약을 통해 에스쁘아 크리에이터가 직접 얼굴형, 이목구비에 맞는 메이크업을 찾아주는 1:1 퍼스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에스쁘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