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X 크록스, 컬러풀&호환용 지비츠 적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출시
상태바
MCM X 크록스, 컬러풀&호환용 지비츠 적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1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여름 역대급 장마가 예고되면서 이를 대비할 수 있는 레인부츠를 비롯해 슬리퍼가 인기를 끌고 있다. MCM 역시 대세에 합류, 크록스(Crocs)와 협업해 MCM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한정판 클래식 클로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첫 번째 협업 에디션을 선보여 주목받은 바 있는 두 브랜드는 이번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며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MCM의 여행 헤리티지와 편안함에 대한 크록스의 비전을 결합한 이번 라인은 밝은 자연을 상징하는 화이트&라임그린 컬러, 대지를 상징하는 카키&블랙 컬러로 구성됐다. 

MCM의 시그니처 벨트백에서 영감을 얻은 미니 벨트백 파우치를 부착해 특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비세토스 모노그램이 적용된 미니 벨트백 파우치는 블랙과 화이트로 제작됐다. 탈부착 가능한 모듈식으로 디자인되어 팔찌처럼 착용하거나 별도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월계관과 다이아몬드 등의 모양으로 제작된 지비츠(Jibbitz™) 장식은 크록스의 디자인 철학에 따라 착용자 개개인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다양한 크록스 신발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색다르고 다양한 디테일이 더해진 MCM과 크록스의 두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은 MCM 온라인 공식몰과 무신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CM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