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자연소재 라탄· 라피아 여름 핸드백 ‘서머 홀리데이’ 기획전
상태바
닥스, 자연소재 라탄· 라피아 여름 핸드백 ‘서머 홀리데이’ 기획전
  • 이수빈
  • 승인 2023.06.16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스(DAKS)는 내달 3일까지 LF몰에서 ‘서머 홀리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옷이 가벼워지는 여름 휴가철에는 무게감이 느껴지는 가방보다는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화사한 색상의 가방이나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의 아이템을 많이 찾게 된다. 

올해는 평년보다 더운 날씨가 예상되고 있어 패션업계에서는 식물에서 얻을 수 있는 소재인 라탄, 라피아 등 이른바 밀짚 소재를 이번 여름 트렌드로 주목하고 있어 다양한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밀짚 소재는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줄 수 있어 빈티지한 스타일에 세련됨을 연출하는 패션 포인트로 활용될 수 있어 장점이다.

닥스는 이번 시즌 라탄, 라피아, 메쉬(Mesh) 등 여름 계절감을 고려한 다양한 소재의 여성 핸드백을 기획전에서 선보인다. DD로고 라피아 가방은 라피아 섬유 소재의 짜임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닥스의 ‘DD’ 로고와 가죽이 꼬여있는 형태의 스트랩 포인트가 어우러진 가방이다. 숄더백과 토트백 중 선택 가능하며 넓은 내부 수납공간으로 다양한 여름철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닥스 태슬장식 라탄백은 여름철에 가장 인기 있는 라탄 소재를 사용해 바캉스룩에 어울리는 가방이다. 디자인 포인트로 사용된 태슬이 특징이다. 토트백 겸 숄더백 등 다양한 형태로 제안하는 닥스 체크 메쉬 가방은 메쉬 소재를 엮은 형태의 디자인으로 견고하면서도 시원해 보이는 스타일 효과를 줄 수 있어 여름 시즌 데일리 백으로 추천한다. 

가죽에 구멍을 뚫은 페포레이팅(perforating) 기법을 적용한 꽃 패턴의 펀칭 가죽백 라인과 꽃 자수가 돋보이는 플라워 캔버스백 라인 등 여름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가방을 만나 볼 수 있다.

서머 홀리데이 기획전에서는 닥스의 다양한 여성 여름 가방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고 여름철에 많이 사용하고 선물할 수 있는 양산, 손수건, 모자 등 다양한 액세서리류를 함께 구성했다.

사진 닥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