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2023 HR MEGA TREND' 스폰서 참여…엔데믹 시대 채용 트렌드 전파
상태바
잡코리아, '2023 HR MEGA TREND' 스폰서 참여…엔데믹 시대 채용 트렌드 전파
  • 김상록
  • 승인 2023.06.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잡코리아 제공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이달 8일 서울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열리는 '2023 HR MEGA TREND(중앙경제HR 주관)에 스폰서사로 참여한다.

기업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2023 HR MEGA TREND 세미나는 '엔데믹 시대의 일하는 방식'을 주제 진행될 예정이다. 

각 기업의 HR 담당자가 연사로 나서 △AI와 Google Workspace의 새로운 시대 △IT업계의 채용과 온보딩 고민 △엔데믹 시대의 직원경험 트렌드 △구성원 간 영감을 이끌어 내는 성과관리 문화 만들기 등에 대해 강연을 펼친다.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2023 HR Mega Trend 홍보 페이지 또는 잡코리아 기업라운지 홈페이지 통해 신청 가능하다.신청자 티켓은 세미나 개최 전 모바일로 개별 발송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엔데믹을 맞아 근무형태의 변화로 인력 운영에 있어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실제 사례와 인사 운영 관리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번 세미나가 기업 인사 담당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