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여름 레저용 스윔웨어 출시
상태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여름 레저용 스윔웨어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0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F의 아웃도어웨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3 봄·여름 스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인플루언서 크루 ‘디스커버러’들과 협업한 이번 화보는 엔데믹 이후 맞이하는 첫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다양한 아이템들과 함께 서핑, 바다 수영 등 워터 레저를 마음껏 즐기는 서머 라이프를 디스커버리만의 무드로 표현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이번 스윔웨어 화보를 통해 공개한 아이템들은 99% 이상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프리미엄 래쉬가드를 비롯해 워터 티셔츠와 워터 슬리브리스, 워터레깅스, 보드숏 등 다채로운 핏과 스타일을 살린 디자인의 제품들로 올여름 실용적으로 착용하기에 제격이다.

래쉬가드의 경우 루즈핏의 후디드 가오리핏 래쉬가드와 후디드 롱 커버업 래쉬가드, 크롭 래쉬가드 등 개개인의 체형과 취향에 어울릴 만한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름 휴가지 야외 활동 시는 물론 일상 생활 속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슬라이드 슈즈인 텐션과 뮬 형태의 텐션 뮬, 클로그 형태의 조거 클로그까지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위한 토탈 서머 라이프스타일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스윔웨어와 여름 애슬레저 슈즈 라인업은 전국 디스커버리 오프라인 매장 및 디스커버리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