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이달 17, 20일 부산·서울서 창업설명회 진행...특별지원 혜택 알려
상태바
더벤티, 이달 17, 20일 부산·서울서 창업설명회 진행...특별지원 혜택 알려
  • 이수빈
  • 승인 2023.05.1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오는 17일과 20일, 부산과 서울에서 카페 운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과 특별 지원 등 역대급 지원 혜택을 내세운 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벤티는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초기 오픈 프로모션, 마케팅 활동 지원 등 예비 점주들을 위한 차별화된 더벤티만의 지원 정책 등을 소개하고, 특별 가맹 프로모션으로 계약 이행 보증금 면제, 커피머신, 그라인더, 냉장고 등의 장비 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벤티는 국내 최초의 대용량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로 고소한 맛의 마일드, 깊고 진한 맛의 다크, 깔끔한 풍미로 카페인 걱정없이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의 세 가지 원두를 제공해 소비자의 입맛 저격에 성공, 현재 116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동반성장과 상생을 추구, ‘제23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 공개된 정보공개서 기준 기업 내부 재무 안정성과 성장률, 가맹점의 수익성 등의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창업경영신문 주관 커피 업계 프랜차이즈 순위 3위로 랭크됐다.

더벤티 창업설명회는 카페 창업에 관해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주 누구나 더벤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진 더벤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