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가볍고 쿨한 아토 에어 재킷 시리즈 4종 출시
상태바
마운티아, 가볍고 쿨한 아토 에어 재킷 시리즈 4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1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운티아가 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은 ‘아토 에어’ 재킷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최근 마운티아가 브랜드 모델 배우 이장우와 함께한 TVC를 통해 공개했던 ‘아토 시스템(ATTO SYSTEM)’ 컬렉션 중 하나로, 공기 투과력을 높인 얇고 가벼운 메쉬와 타공 원단이 적용됐다. 지금부터 무더운 한여름까지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칼미아는 신축성이 우수한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트레이닝 재킷으로, 러닝이나 조깅 등 액티브 활동에서도 입기 좋은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슴 부위에 타공 기법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블루 그레이와 딥 차콜 컬러 2종으로 수납성이 좋은 트레이닝 팬츠 ‘칼미아팬츠’와 셋업으로 입을 수 있다. 

베이지, 카키 그레이 컬러 구성으로 출시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메리아는 립조직 소재와 타공 소재를 혼합해 경량성을 한층 높였다. 가슴 상단부, 등판 부위에 타공 원단을 적용, 벨크로 타입 소매와 가슴 포켓으로 실용성도 갖췄다. 

시클라는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있어 날씨와 상황 등 필요에 따라 변주해 입을 수 있다. 땀 배출이 많은 등판과 옆구리 부위에 타공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경량 나일론 소재로 가볍게 입기 좋다. 가슴 부위 레터링으로 깔끔한 포인트를 더했다. 라이트그레이, 틸 색상이 있다.

여성용 재킷 소베니는 밑단 스트링이 있어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방풍 재킷이다. 곡선을 살린 실루엣과 우아한 컬러 구성으로 착장에 따라 포인트를 주기도 좋다. 재킷 전체에 모노메쉬 조직 원단을 적용해 매우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푸시아, 카키 컬러로 구성됐다.

사진 마운티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