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골프, 한남동에 ‘르꼬끄골프 인 에피세리 꼴라주’ 팝업 오픈
상태바
르꼬끄골프, 한남동에 ‘르꼬끄골프 인 에피세리 꼴라주’ 팝업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5.11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꼬끄골프(Le Coq Golf)가 한남동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에피세리 꼴라주’에서 팝업 스토어 ‘르꼬끄골프 인 에피세리 꼴라주(LE COQ GOLF IN EPICERIE COLLAGE)’를 오는 5월 23일까지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르꼬끄골프의 브랜드 캠페인 ‘르꼬끄골프 인 파리(Lecoq Golf in Paris)’의 일환이다. 새로운 경험에 열광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한남동의 프렌치 레스토랑과 협업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르꼬끄골프 인 에피세리 꼴라주 팝업스토어는 단순히 자사 제품 판매가 주목적이 아닌, 브랜드 경험에 주력한 점이 특징이다. 

노천 카페가 연상되는 레스토랑 외관에는 파리 명소를 배경으로 한 르꼬끄골프 화보를 전시했다. 하얀색 벽면의 내부에는 필드뿐 아니라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과도 어울리는 화이트와 그린 조합의 티셔츠, 맨투맨, 선바이저, 가방 등이 전시되어 실내 인테리어 조명과 컬러 등과 어우러진 오브제로 활용돼, 패션과 미식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공간을 연출했다.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에 부응해 감각적인 연출력이 돋보이는 포토존을 실내외 곳곳에 마련했고, 팝업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할인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NS에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브랜드 로고 양말과 골프타올, 꼬끄덴탈키트 증정 등 다양한 온라인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5월 23일까지 운영되고, 골프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그린컵 매거진’과 함께 진행한다.

사진 르꼬끄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