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X 바비, 20주년 기념 페미닌 무드 비비드 컬러의 여름 슈즈 출시
상태바
슈콤마보니X 바비, 20주년 기념 페미닌 무드 비비드 컬러의 여름 슈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0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콤마보니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바비(Barbie™)와 만났다. 슈콤마보니는 바비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잠실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올해 슈콤마보니는 ‘소녀들의 영원한 아이콘’이자 ‘아이코닉’이라는 공통분모로 미국 마텔사 인기 브랜드 바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슈콤마보니의 컨템포러리한 디자인, 바비의 여성스러운 무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인형 신발을 연상하게 하는 10cm 굽 샌들, 리본 장식이 달린 슬리퍼, 큐빅 버클이 적용된 뮬 스니커즈 등 총 5종이 출시됐다. 컬러는 핑크, 블루, 옐로우 등 강렬한 원색을 포인트로 활용했다. 데님, 에나멜 소재가 적용된 유니크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협업을 기념해서는 슈콤마보니x바비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마련된다. 팝업스토어 콘셉트는 ‘더 데님(the denim)’으로 선정했다. 사랑스러운 핑크 문을 열면 나오는 바비 룸에서는 인형 컬렉션, 돌박스 등도 전시해 바비 마니아들을 유혹시킬 공간으로 만들었다.

슈콤마보니는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팝업스토어 방문객 대상으로 전 상품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코오롱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슈콤마보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