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오픈..."소비심리 회복한다"
상태바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오픈..."소비심리 회복한다"
  • 박성재
  • 승인 2023.05.08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9일까지 상반기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하고 소비심리 회복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혜택으로 빅스마일데이 페이지 쿠폰탭에서 G마켓과 옥션 회원 전원에게 매일 쿠폰 2종을 지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쿠폰으로 구성했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이라면 같은 쿠폰을 매일 한 장씩 더 받을 수 있다. 3일마다 제공하는 고액 할인쿠폰도 있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일마다 한 장씩 더 지급한다. 

스마일페이를 활용해 스마일카드 등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만원의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참여하는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 브랜드탭에서는 ▲삼성전자 ▲로보락 ▲LG전자 ▲에코백스 ▲블랙홀 ▲탑텐 ▲정관장 ▲LG생활건강 ▲P&G ▲아모레퍼시픽 ▲농심 ▲CJ제일제당 등의 12개 메가스폰서십 브랜드를 포함하고 약 200여개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행사 첫날인 8일은 에어팟프로 2세대, 삼성 갤럭시탭, 갤럭시 워치5 등이 있다. 

결재액의 3%를 스마일캐시 형태로 적립해주는 ‘소문내고 캐시적립’과 중소상공인의 스타상품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는 ‘온라인 팝업스토어’ 코너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는 쇼핑 편의성 개선을 위해 인공지능 기반의 기술과 최대 혜택가격을 자동계산해 알려주는 기능을 도입했다.

G마켓 이택천 본부장은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온라인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올해는 작년보다 더 많은 브랜드와 중소셀러가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

사진 G마켓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Tag
#G마켓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