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부산테마 아이템 출시& 가정의 달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트렉스타, 부산테마 아이템 출시& 가정의 달 할인행사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5.0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렉스타가 5월 가정의달, 여행시즌을 맞아 23 봄·여름 시즌 부산테마 아이템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홍보 및 응원하기 위해 23년도 봄·여름시즌 테마를 부산으로 선정하고, 부산의 아이코닉한 장소를 그래픽으로 한 제품을 출시했다. 광안대교·해운대·오륙도·감천마을 등 부산의 다양한 명소들이 제품 디자인에 반영됐다.

트렉스타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부산 해운대 카페인부산에서 아트 & 전시 컨셉으로 세번째 부산팝업 투어를 진행한다. 전시기간 동안 SNS, 선착순 무료증정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5일부터 7일까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진행하는 렛츠런 부산경남 썸즈업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해 참가어린이에게는 전원 미아 방지 팔찌와 이밴트 경품(굿즈 & 모자)을 증정할 예정이다.

5월부터 6월까지 부산 기장에 위치한 더무빙카라반에서 빈티지카라반과 함께 트렉스타 제품을 전시, 다채로운 이벤드 등이 진행되는 '트렉스타 X 더무빙카라반 썸머캠프'가 진행 될 예정이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28일까지 ‘752라인’ 제품을 제외한 신상의류 및 모자, 신발류를 30% 할인하는 가정의 달 감사 을 진행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멤버십 가입고객에 한해 ‘752라인’ 제품을 포함한 신상의류, 용품, 이월 1년차 모자, 장갑 제품은 20% 추가 할인, 의류는 추가 10% 할인한다. 기존 회원에게는 신발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맴버십 회원에 한해 부산테마의 의류, 용품, 굿즈 구매시 부산테마 사은품(양말)을 증정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트렉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트렉스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