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크러쉬 성수동에 떴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팝업 스토어에
상태바
고윤정•크러쉬 성수동에 떴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팝업 스토어에
  • 이수빈
  • 승인 2023.05.0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cois Girbaud)가 서울 성수동에 국내 첫 팝업 스토어 ‘IMAGINE, DENIM’을 오픈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성수동 팝업 스토어 전경. 우측 사진=이수빈 기자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지난 1972년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가 설립한 프랑스 브랜드로, 스톤 워싱, 배기 진, 엔지니어드 진 등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며 데님을 기반으로 독창적인 컬렉션을 선보여 왔다. 

사진= 이수빈 기자

새롭게 오픈하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성수동 팝업 스토어는 지난 4월 초 배우 고윤정 및 가수 크러쉬의 화보와 함께 공개된 ‘IMAGINE, DENIM’ 캠페인과 동명의 타이틀로 진행, 마리떼 데님이 지닌 헤리티지에 대한 탐구와 본질에 대한 탐색, 현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해석을 자유롭고 대담한 무드로 담아냈다. 

이번 팝업 스토어의 공식 오픈에 앞서 진행된 오프닝 행사에서는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고윤정과 크러쉬가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3 봄·여름 데님 컬렉션과 함께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클래식 로고 니트와 티셔츠를 매치해 독보적인 데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고윤정은 긴 생머리에 맑은 피부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네이비 컬러의 하프 로고 니트와 데님 스커트를 스타일링해 심플한 패션이 그녀의 미모를 더욱 빛냈다. 크러쉬는 팝업 스토어 안쪽에 디스크 쟈키 부스를 무대로 삼아 열정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치며 성수동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공연을 펼쳤다. 이외 다수의 인플루언서들이 방문 팝업 스토어에 대한 관심을 증명했다.

사진= 이수빈 기자

‘IMAGINE, DENIM’ 팝업 스토어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현대적인 실버 스틸을 메인으로 하며 은은하게 빛이 투영되는 폴리카보네이트와 아크릴, 데님 소재를 조화롭게 활용, 재료 너머의 것을 상상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사진= 이수빈 기자

솔직함을 추구하는 마리떼 데님의 속성을 시각적으로 구현하고자 벽 전면과 오브제 등에 다양한 거울을 배치해 ‘있는 그대로의 나’를 마주할 수 있는 컨셉추얼한 공간을 구성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팝업 공간을 SNS에 인증할 시 데님 에코백을 증정하고, 매일 선착순 300명 대상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이수빈 기자

데님 아이템 및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나만의 익스클루시브 그래픽 티셔츠를 만들 수 있는 경험도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 내 전 상품은 10% 할인 혜택으로 쇼핑할 수 있다.

상품 구성도 다양하다. 메인 키워드인 데님 및 클래식 로고 아이템, 2023년 봄여름 컬렉션 외에도 ‘IMAGINE, DENIM’ 팝업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한 익스클루시브 ‘데님 마리 키링’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IMAGINE, DENIM’ 팝업 스토어는 오는 5월 7일까지 10일간 성수동 비컨 스튜디오에서 운영된다.

사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