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네파 冷感 컬렉션 ‘아이스테크쉘’입고 시원한 미소 발사!
상태바
아이브 안유진, 네파 冷感 컬렉션 ‘아이스테크쉘’입고 시원한 미소 발사!
  • 이수빈
  • 승인 2023.05.0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차별화된 냉감 터치를 구현한 ‘아이스테크쉘 시리즈’를 출시했다. 기존의 저지 냉감 소재와 차별화된 하이테크 우븐 소재를 적용한 시그니처 냉감 컬렉션이다.

기능 면에서는 ▲접촉 냉감 원사로 몸에 닿는 즉시 시원한 ‘쿨링 테크’ ▲따가운 햇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 ▲땀에 젖거나 세탁 후에도 금세 상쾌하게 착용 가능한 ‘속건’ ▲가벼운 비와 오염을 막아주는 ‘발수 가공’ 등이 적용됐다. 스트레치 원단으로 우수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였고 나일론 리사이클 100% 원사를 사용해 친환경적인 가치까지 더했다.

아이스테크쉘 시리즈는 다채로운 액티비티 취향을 고려한 자켓, 티셔츠, 조거팬츠, 반바지 등 토털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티셔츠 군 안에서도 폴로, 라운드, 집업, 패커블 등 다양한 디자인이 출시돼 개인의 취향과 활동 반경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입을 수 있다.

네파는 브랜드 모델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하는 TV 광고도 공개했다. 광고 속 안유진은 아이스테크쉘 시리즈의 ‘쿨링 테크’와 활동에 자유를 주는 ‘플렉스 핏’ 등 핵심 기능을 강조하며 ‘아이스테크쉘로 이 여름 가장 쿨한 내가 된다’고 전한다. 맑은 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안유진의 활기차고 밝은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광고 속 안유진이 착용한 제품은 ‘아이스테크쉘 반팔 라운드 티셔츠’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은 기본형 반소매 셔츠다. 함께 출시된 아이스테크쉘 시리즈의 조거 팬츠 및 숏 팬츠와 함께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다.

사진 네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