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중기임직원 위한 ‘중기근로자급여파킹통장’ 출시..."연 3% 매월 이자 지급"
상태바
IBK기업은행, 중기임직원 위한 ‘중기근로자급여파킹통장’ 출시..."연 3% 매월 이자 지급"
  • 박주범
  • 승인 2023.04.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K중기근로자 급여파킹통장
IBK중기근로자 급여파킹통장

IBK기업은행이 중소기업 임직원 전용 ‘IBK중기근로자급여파킹통장’을 출시했다.

IBK중기근로자급여파킹통장은 수수료 면제, 환율우대 등을 제공하며, 중소기업 임직원의 자산형성을 돕는 ‘IBK중기근로자우대적금’과 함께 준비한 패키지 상품이다.

이 통장은 전월 50만원 이상 급여이체 실적 보유 시 당월 잔액 300만원까지 연 3%의 금리로 매월 이자를 지급한다.

수수료 면제는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 ▲당행 자동화기기(ATM/CD) 타행이체수수료 ▲타행 자동화기기(ATM/CD) 출금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를 횟수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환율 우대는 ▲주요 외국통화(USD, JPY, EUR) 환전 및 해외 당발송금 시 환율 80%를 우대한다.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디야 아메리카노(1000명)와 요기요 쿠폰(100명)을 제공하고, 가입 후 처음 급여를 이체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디야 아메리카노 2잔(1000명)과 애플 에어팟 3세대(5명)를 증정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중소기업 장기 근로자에 대한 추가 금리우대 등 중소기업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우대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IBK기업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