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유명 셰프와 협업 고메밥솥 월드 고메 투어 레시피 공개
상태바
르크루제, 유명 셰프와 협업 고메밥솥 월드 고메 투어 레시피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4.1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가 고메밥솥 풀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국내 정상급 셰프들과 함께 개발한 월드 고메 투어 레시피를 공개했다.

‘고메밥솥 월드 고메 투어 레시피’는 최근 출시된 고메밥솥 신제품과 고메밥솥의 활용도를 높여주는 고메밥솥 메쉬 바스켓으로 고메밥솥의 풀 라인업을 완성하며 이를 기념해 기획됐다. 

고메밥솥과 고메밥솥 메쉬 바스켓을 활용해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해외 요리로 구성된 고메밥솥 월드 고메 투어 레시피는 미쉐린1스타 아시안 레스토랑 ‘코자차’ 최유강 셰프의 광동식 금태찜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밀로 라자네리아’ 김낙영 셰프의 지중해식 해산물 튀김, 프리미엄 오마카세 '정육공방’ 정해찬 셰프의 툴루즈 카술레 요리다.

왼쪽부터 ‘코자차’ 최유강 셰프의 광동식 금태찜, ‘카밀로 라자네리아’ 김낙영 셰프의 ‘지중해식 해산물 튀김’, ‘정육공방’ 정해찬 셰프의 ‘툴루즈 카술레
왼쪽부터 ‘코자차’ 최유강 셰프의 광동식 금태찜, ‘카밀로 라자네리아’ 김낙영 셰프의 ‘지중해식 해산물 튀김’, ‘정육공방’ 정해찬 셰프의 ‘툴루즈 카술레

‘코자차’ 최유강 셰프가 제안하는 광동식 금태찜은 고메밥솥에 메쉬 바스켓을 함께 사용하면 적은 물로도 요리가 가능하다. 고메밥솥에 물을 넣고 끓기 시작하면 재료를 메쉬 바스켓에 담고 뚜껑을 닫아 중약불에서 익혀 간단하게 수준 높은 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카밀로 라자네리아’ 김낙영 셰프는 열을 고르게 전달하고 기름의 온도를 오래 유지해주는 고메밥솥에 튀김 요리를 하면 더 노릇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릴 수 있다고 조언한다. 여기에 메쉬 바스켓을 사용하면 집게 없이도 편리하고 간편하게 지중해식 해산물 튀김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툴루즈 카술레는 프랑스 남부 지역의 전통 요리로 다양한 육류와 채소를 함께 오래 끓이는 것이 중요하다. ‘정육공방’ 정해찬 셰프는 스튜나 카술레처럼 뭉근하게 끓이는 요리, 파스타나 소스 조리 등에 열전도율과 효율성이 좋은 무쇠 소재의 고메밥솥을 추천한다.

고메밥솥과 고메밥솥 메쉬 바스켓을 활용한 고메밥솥 월드 고메 투어 레시피 카드는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고메밥솥 프로모션 기간 내 고메밥솥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고메밥솥 프로모션은 4월30일까지 전국 백화점 르크루제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고메밥솥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르크루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고메밥솥 메쉬 바스켓 무료 증정 쿠폰이 제공된다. 메쉬 바스켓 쿠폰은 전국 백화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 르크루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