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의 맑은 톤 피부로 더마펌 ‘흔적끝세럼’ 캠페인!
상태바
이동욱의 맑은 톤 피부로 더마펌 ‘흔적끝세럼’ 캠페인!
  • 이수빈
  • 승인 2023.04.1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브랜드 글로벌 모델인 배우 이동욱과 함께 ‘#흔적끝세럼’ 캠페인을 전개하며,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 출시와 함께 선보인 이번 바이럴 영상은 ‘돈워리 톤케어, 흔적고민 끝, 진정탄력 시작! #흔적끝세럼’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얼룩덜룩한 피부 흔적 고민(▲일시적 붉은기 ▲기미, 잡티 ▲깊은 색소 침착) 개선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선사한다.피부 흔적 고민의 시작부터 끝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의 특장점을 직관적인 비주얼로 쉽게 전달한다.

영상 초반부에 이동욱은 ‘아래 피부가 맑아야 위 피부도 맑다’라는 언어유희가 느껴지는 익숙한 속담으로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지닌 이동욱의 당당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영상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

이어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만의 핵심 원료 3가지인 아줄렌 리포좀®, 바쿠치올,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소개되며, 주요 성분이 피부에 어떻게 효과적으로 작용하는지 감각적인 비주얼로 보여준다.

영상 속 제품인 더마펌 ‘수딩 리페어 토닝 세럼 R4’는 더마펌만의 ‘아줄렌 리포좀®’ 과 차세대 저자극 레티놀로 불리는 ‘바쿠치올’이 1만 PPM이나 함유됐고,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는 2만 PPM 함유돼 있다. 

플랜트 엑소좀, 글루타치온, 리펩타이드® 등 더마펌의 R&D 기술을 적용한 최적의 성분 레시피로 안정성을 갖췄고 피부 3색 흔적과 피부 결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더마펌은 바이럴 영상 공개와 함께 온•오프라인 광고도 본격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디지털 광고는 물론 강남, 홍대, 명동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옥외 전광판 광고 및 버스 외부 랩핑 광고를 실시해 제품 홍보와 더불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간다는 목표다. 이어 5월에는 해외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미디어타워 광고도 집행할 예정이다.

더마펌의 이번 캠페인 바이럴 영상은 더마펌 공식 SNS 채널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마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