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 수영, COOL한 여름맞이 발편한 핏플랍과 함께
상태바
소시 수영, COOL한 여름맞이 발편한 핏플랍과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3.03.3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소녀시대 최수영을 2023 봄·여름 캠페인 'Live Your Best Life'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그녀와 함께한 다양한 여름 슈즈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핏플랍이 새롭게 시작하는 ‘Live Your Best Life’ 캠페인은, 매일이 최고의 날이 될 수 있도록 건강하고 독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핏플랍 슈즈에 적용된 고유의 기술과 세련된 스타일이 더해져 슈즈를 신는 모든 고객들에게 ‘매일을 최고의 날로 만들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아이템은 핏플랍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그라시에(Gracie)’ 라인이다. 영(Young)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신제품이 지속 출시되는 가운데, 대표적인 사례가 최근 트렌드를 겨냥한 ‘피셔맨’스타일이다. 피셔맨 샌들은 어부들이 물질할 때 물이 쉽게 빠지게 하기 위해 여기 저기 구멍을 뚫은 것에서 유래한 것으로, 얼기 설기 이어진 투박한 벨티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 꾸준히 인기를 모아온 피셔맨 샌들이 올해 더욱 대중적인 데일리 슈즈로 떠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캐주얼한 룩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페미닌룩, 직장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포멀한 룩까지 다채롭게 활용 가능하다. 

뒤에 끈이 달린 백 스트랩 샌들, 쪼리 스타일의 토 포스트, 슬리퍼 스타일의 슬라이드 등의 다채로운 스타일과 실용도가 높은 고무 소재가 적용되어 올 여름 인기를 모을 트렌디한 슈즈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엿볼 수 있다. 

새로운 앰버서더 최수영과 함께한 핏플랍의 ‘Live Your Best Life’ 캠페인의 화보 및 영상은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핏플랍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