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연간 행사 ‘칭찬챌린지’ 성료..."칭찬도 하고 기부도 하고"
상태바
CJ대한통운, 연간 행사 ‘칭찬챌린지’ 성료..."칭찬도 하고 기부도 하고"
  • 박주범
  • 승인 2023.01.0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대한통운 직원들이 CJ나눔재단으로부터 ‘감사패’와 ‘후원증서’를 전달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CJ대한통운은 사내 동료를 칭찬하고 미션을 통해 기부를 진행하는 ‘2022 칭찬챌린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칭찬챌린지에 참여한 임직원 50명이 모금한 금액 590만원은 CJ나눔재단에 기부됐으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문화교육과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칭찬챌린지는 지난해 2월부터 시작된 조직문화 혁신 프로그램으로 긍정적인 조직 분위기 조성과 ESG 경영을 함께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매월 칭찬사례 접수를 통해 최종 선정된 임직원은 사내방송에 출연해 자기소개 및 선정소감 등 인터뷰를 진행한다. ‘소속 부서 N행시로 칭찬하기’, ‘막내 팀원 칭찬하기’ 등 조직문화 혁신과 관련된 랜덤 미션을 부여 받게 된다. 챌린지에 성공하면 회사가 임직원 명의로 일정금액을 CJ나눔재단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CJ대한통운 이정현 인사지원실장은 “임직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형태의 조직문화 프로그램을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CJ대한통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