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맑은 피부美男 박보검, ‘비오템’ 앰버서더로 [KDF BIOTHERM]
상태바
건강한 맑은 피부美男 박보검, ‘비오템’ 앰버서더로 [KDF BIOTHERM]
  • 이수빈
  • 승인 2023.01.0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보검, 비오템의 새로운 얼굴로 역대급 만남, 맑고 건강한 피부 미남 비오템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돼

배우 박보검이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BIOTHERM)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됐다. 2일, 비오템 옴므는 ‘아쿠아파워 어드밴스드 젤 로션’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며, 브랜드 모델 박보검과 함께 한 새해 첫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한층 더 깊어진 눈빛으로 짙은 남성미를 발산하고 있다. 소년미와 남성미가 공존하는 독보적인 분위기로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유의 청량한 매력과 자연광에서도 빛나는 건강한 피부까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화보를 완성하며, ‘비오템 옴므’와 역대급 케미스트리로 앞으로의 앰버서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브랜드 측은 “배우 박보검의 맑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부합해 비오템의 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고 밝히며, “박보검과 함께 비오템의 지속 가능한 뷰티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화보 속 박보검의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 제품은 비오템 옴므의 베스트 셀러 ‘아쿠아파워 어드밴스드 젤 로션’이다. 남성 피부를 위한 강력한 3중 방어로 일상 속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손실을 막아주어 피부에 더욱 완벽하게 수분을 충전해준다. 즉각적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동시에 가볍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는 울트라 프레쉬 젤 텍스처로 끈적이지 않아 남성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재활용 유리를 사용한 프리미엄 패키지로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비오템은 우리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 블루 뷰티 철학을 바탕으로 워터러버 캠페인을 진행하며, 물과 해양 생태계 보호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박보검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비오템과 함께 사람들이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살도록 이끄는 프로젝트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 비오템 (BIOTHERM)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