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쿠치나 2024' 삼성전자 전시장 성황...비스포크 AI 유럽서 관심 집중
상태바
'유로쿠치나 2024' 삼성전자 전시장 성황...비스포크 AI 유럽서 관심 집중
  • 박주범
  • 승인 2024.04.1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삼성부스에서 안드레아 버튼 등 이탈리아 유명 셰프들이 비스포크 AI 가전을 활용한 쿠킹쇼를 선보였다/ 삼성전자 '유로쿠치나 2024'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이 올인원 세탁건조기인 '비스포크 AI 콤보'를 관람하고 있다/ 삼성전자 '유로쿠치나 2024'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이 7형 터치스크린 'AI홈'이 탑재된 '애니플레이스 인덕션'을 살펴보고 있다/ 이달 유럽에서 출시한 '빌트인 와이드 냉장고'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삼성전자가 지난 16일부터 오는 21일까지(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주방 가전·가구 전시회 '유로쿠치나(EuroCucina) 2024'에 참가해 AI 가전과 유럽 특화 빌트인 제품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밀라노 로 피에라(Rho Fiera)에 위치한 유로쿠치나 전시장에 부스를 마련해 2024년형 비스포크 AI와 프리미엄 빌트인 신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을 공개했다.

현지인을 비롯해 많은 관람객들은 삼성전자의 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표했다.

사진=삼성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