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파라마운트 'CSI' 'FBI' 'NCIS' 최신 시리즈 독점 제공
상태바
LG유플러스, 파라마운트 'CSI' 'FBI' 'NCIS' 최신 시리즈 독점 제공
  • 박주범
  • 승인 2024.04.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인터넷TV(IPTV) 서비스인 ‘U+tv’와 모바일 IPTV인 ‘U+모바일tv’를 통해 국내 최초로 미국 방송사 CBS의 인기 콘텐츠를 국내 단독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모델이 U+tv를 통해 CBS 신규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인터넷TV U+tv와 U+모바일tv를 통해 국내 최초로 파라마운트사가 공급하는 미국 방송사 CBS의 콘텐츠를 독점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CBS 오리지널 콘텐츠는 ▲라스베가스를 배경으로 새로 선보이는 범죄 과학수사 드라마 ‘CSI: 베가스’ ▲에미상 수상 경력의 프로듀서 딕 울프(Dick Wolf)가 제작한 'FBI: 인터내셔널’ ▲미국 시청률 최장기간 1위를 기록한 NCIS의 후속편 ‘NCIS: 하와이’ 등 3가지 시리즈다. 오는 19일부터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LG유플러스는 2021년부터 ‘CSI: 베가스’, ‘FBI: 인터내셔널’, ‘NCIS: 하와이’의 시즌1과 시즌2를 제공한 바 있다.

1만5400원(VAT 포함) 이상 U+tv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U+tv ‘프리미엄클럽 무료’ 메뉴에서, 4만9000원 이상 LTE 또는 6만1000원 이상 5G 모바일 요금제 고객은 U+모바일tv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그 외 고객은 U+영화월정액 베이직(9900원) 또는 프리미엄(1만5400원)에 가입해야 한다.

정진이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트라이브장은 “앞으로도 고객이 전 세계 드라마·영화 등 양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시청경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