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키즈 손발 '꽁꽁' ☃ 추위에 방한 롱 헤비다운 출시 [kdf BEANPOLE]
상태바
빈폴키즈 손발 '꽁꽁' ☃ 추위에 방한 롱 헤비다운 출시 [kdf BEANPOLE]
  • 이수빈
  • 승인 2022.11.1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인기인 ‘푸퍼’와 롱 패딩으로 구성한 겨울 아우터 선보여, 리버서블 스타일과 브랜드 고유 체크로 디자인한 푸퍼 다운 구성, 심플한 디자인에 무릎 덮는 기장감으로 보온성 챙긴 롱 헤비 다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입동이 지나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계절을 맞아 트렌디한 겨울 헤비 아우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 푸퍼 다운과 함께 보온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롱 헤비 다운을 선보였다. 

푸퍼 다운은 목을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감에 가벼워 착용하기 편할 뿐 아니라 활동성까지 갖췄다. 핑크, 라이트그레이, 블랙 등 컬러를 사용해 앞뒤로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앞면은 올록볼록한 푸퍼 스타일이고, 반대면은 굴곡 없는 심플한 스타일과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패턴을 적용해 다양한 TPO에서 활용도를 높였다. 브랜드 고유의 체크 패턴을 사용한 클래식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리버서블 체크 쇼트 다운 점퍼도 내놨다.

옐로우, 그레이, 화이트 등 체크 패턴이 다채롭게 조합돼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여아스러운 부드러운 실루엣에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감으로 코듀로이 치마 바지와 매칭하면 여성스럽고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빈폴키즈의 롱 헤비 다운은 무릎까지 덮어주는 기장감으로 보온성을 갖췄고, 베이지, 라이트퍼플, 블랙 등 컬러를 중심으로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퍼 칼라(목깃)와 자전거 로고 자수, 메탈골드 지퍼 및 스냅 등 귀여운 포인트를 적용한 롱 다운 점퍼도 선보였다. 

허리 부분 스트링으로 A라인 실루엣을 강조했고, 반장갑 형태의 소매단이 더해져 손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다. 탈착이 가능한 후드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감으로 한겨울에도 장시간 추위를 견디는데 문제 없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는 체크 패턴을 포인트로 한 방한화도 출시했다. 폭신한 밑창과 사이드 밴딩으로 추운 날 오래 신어도 따뜻하고 착용감이 좋다. 보아 니트 머플러와 귀마개, 보아 소재와 플리스 소재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귀달이 모자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출시했다. 

빈폴키즈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세사패 LIVE를 통해 겨울 아우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보아 머플러, 양말 등을 제공하고, 2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10% 페이백을 증정한다. 

사진 삼성물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