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한남동에 패션&아트 멀티숍 ‘ZIP 739’ 오픈 [kdf KUHO+]
상태바
삼성물산 한남동에 패션&아트 멀티숍 ‘ZIP 739’ 오픈 [kdf KUHO+]
  • 이수빈
  • 승인 2022.10.1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 앤드 리치’ 컨셉으로 구호 플러스·르베이지, 글로벌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곳에 ZIP합, 구호 플러스는 20일 오후 7시 오픈 기념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패션쇼 진행

한남동 꼼데가르송길에 새로운 패션숍이 오픈한다. 20일 삼성물산의 영 앤드 리치 컨셉의 패션ㆍ아트ㆍ라이프스타일이 융합된 멀티 브랜드숍 ‘ZIP 739’를 오픈하는 것. ‘ZIP’은 압축의 의미와 함께 한국어 발음으로 집(ZIP)을 의미한다. ‘739’는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사이의 꼼데길이라고 불리는 꼼데가르송, 란스미어, 띠어리, 비이커, 코스 등 패션 매장이 즐비한 지역의 지번이다.

ZIP 739는 예술, 음악, 갤러리 등 한남의 지역성을 토대로 패션과 아트, 그리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여성복 구호, 르베이지, 구호 플러스, 코텔로 등 패션 브랜드는 물론 젊은 스타일을 추구하는 글로벌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가나아트센터 라운지를 운영한다.

ZIP 739는 구호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해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개 층 628㎡(190평) 규모로 새단장했다. 지하 1층은 구호와 르베이지의 시즌별 컬렉션과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및 아트 피스 등으로 구성해 럭셔리 감성을 강화했다.

지상 1층은 구호 플러스, 코텔로 등 국내 브랜드뿐 아니라 알렉스밀, 사이먼 밀러, 존 엘리엇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를 토대로, 젊은 감성의 콘텐츠를 강화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상 2층은 가나아트센터 라운지를 상시 운영하며, 2~3개월 기간으로 신진디자이너의 작품을 다채롭게 소개한다. 이달을 시작으로 에단 쿡(ETHAN COOK)의 신작 개인전이 열린다. 뉴욕 브루클린 기반의 젊은 컨템포러리 아티스트인 에단 쿡은 컬러 블록의 대규모 컨버스로 유명하다. 젊은 감각의 컬러 플레이와 베틀과 실을 이용한 ‘페인트 없는 페인팅’의 추상적인 현대미술 작가이다.

구호 플러스는 ZIP 739 오픈을 기념해 20일 오후 7시,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패션쇼를 진행한다. ‘리얼리스틱 판타지(Realistic Fantasy)’를 컨셉으로, 시대를 아우르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업데이트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삼성물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