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윈도우’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 윈도우’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 민병권
  • 승인 2022.02.2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난방비 절감, 사생활 보호 효과까지…로이유리로 무상 업그레이드할 기회
선착순 200세대 한정, ‘홈씨씨 윈도우’ 구매 고객 대상 로이유리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KCC글라스, ‘홈씨씨 윈도우’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진행

KCC글라스(대표이사 김내환)의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가 창호 제품인 ‘홈씨씨 윈도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일반 유리를 ‘로이유리’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로이유리는 얇은 두께의 금속과 세라믹 박막이 유리 안쪽 면에 여러 층으로 코팅된 유리로, 열차단 효과가 뛰어나 에너지 사용을 줄여주며 반사율이 높아 사생활 보호 효과도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홈씨씨 윈도우에 적용되는 KCC글라스의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는 뛰어난 성능에도 불구, 일반 유리 대비 높은 가격 때문에 고가 빌딩에만 주로 적용된 제품이다.

홈씨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반 유리 가격에 로이유리 성능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기술력을 선보이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홈씨시 윈도우는 한층 강화된 다격실 구조와 강철 보강재가 적용됐으며 어린이와 노약자 등 누구나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스마트 핸들’과 미세먼지 차단과 방범 기능을 더한 기능성 방충망 등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도 추가했다. 

특히 홈씨씨 윈도우는 업계 최장인 최대 13년의 품질보증도 제공한다.

이번 로이유리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외부창호 전체 교체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세대에 한정해 진행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창호는 단열, 방음, 내풍압 등 중요한 기능을 담당할 뿐 아니라 채광까지 책임지는 인테리어의 핵심 요소”라며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 유리 시장 1위인 KCC글라스의 고품질 로이유리 적용이 가능하니 창호 교체를 고민한다면 이번 기회에 홈씨씨 윈도우로 교체해 KCC글라스의 뛰어난 기술력을 직접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