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침실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 선봬 ... 31일까지 홈씨씨몰에서 
상태바
홈씨씨, 침실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 선봬 ... 31일까지 홈씨씨몰에서 
  • 박홍규
  • 승인 2021.12.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글라스(대표이사 김내환)의 홈씨씨가 코로나19로 인해 길어진 ‘집콕’ 생활로 침대와 매트리스 등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침실 인테리어 패키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홈씨씨는 오는 31일까지 홈씨씨몰에서 침대, 매트리스, 서랍장, 협탁 등으로 구성된 침실 인테리어 패키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침실 가구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2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씨씨는 이번 침실 인테리어 기획전과 더불어 욕실 시공 패키지도 출시하며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 상품 강화에도 나선다. 이번에 출시한 홈씨씨의 욕실 시공 패키지는 타일, 위생도기, 욕실자재를 모두 포함한 토탈 시공 패키지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과 전문 MD가 엄선한 고품질 자재로 구성됐다. 특히 치마형 양변기, 일체형 세면기, 신소재 수전, LED 조명 등 유명 브랜드 아파트에 납품되는 고급 욕실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시공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고객은 자신의 취향과 인테리어 컨셉에 맞춰 △오가닉 뉴트럴 △소프트 클래식 △트렌디 모던 등 세 가지 타입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욕실의 목적과 크기에 따라 욕조형, 파티션형, 컴팩트형 등 욕실 형태의 선택도 가능하다.

홈씨씨 욕실 시공 패키지의 강점은 시공 품질에 있다. 욕실은 물을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전문가의 꼼꼼한 시공과 관리가 필수다. 홈씨씨의 시공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에 바탕을 둔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에 따라 홈씨씨 본사가 검증한 전문 시공 파트너가 진행한다. 또 본사에서 상담 접수부터 AS까지 시공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해 안심할 수 있다. 시공 후 1년간 무상 AS도 가능하다.

홈씨씨는 이번 욕실 시공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홈씨씨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홈씨씨몰'에서 욕실 시공 무료 상담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상담 신청 고객 중 3명에게는 일리 캡슐 커피 머신도 증정한다. 

이어 무료 상담 후 실측까지 진행하면 신세계 상품권 2만원을 추가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실측 진행 고객 1명에게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도 증정한다. 여기에 실제 시공을 진행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0만원을 제공하며 시공 고객 5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일렉트로룩스 Q7 청소기도 증정한다. 시공 후 개인 SNS 채널에 시공 후기를 남기면 신세계 상품권 2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홈씨씨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객이 손쉽게 공간별 인테리어에 변화를 줄 수 있도록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지속 개발해 고객 만족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획전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씨씨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욕실 시공 상담은 전국 홈씨씨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홈씨씨몰 온라인 신청을 통한 방문 상담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사진 홈씨씨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