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파트너스데이 개최...‘안전과 성장’ 위한 협업체계 강화
상태바
KT, 파트너스데이 개최...‘안전과 성장’ 위한 협업체계 강화
  • 박주범
  • 승인 2022.01.1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파트너스데이 통해 안전과 성장 강화
KT, 파트너스데이 통해 안전과 성장 강화

KT(대표 구현모)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제 8회 파트너스데이(Partner’s Day)’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날 행사는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300여 개 파트너 기업들이 비대면으로 함께 자리 했다. 

2014년 시작해 8회를 맞은 ‘KT 파트너스데이’는 KT와 파트너 기업들이 사업 방향을 공유하고,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 날 KT는 파트너 기업들에게 ‘22년 주요 경영방향을 설명하고 ▲안전 대책 강화 ▲안정적인 고객 서비스 제공 ▲디지코 상생·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KT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으로 현장의 안전과 보건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만큼 안전대책 강화와 안전 인프라 체계적 개선을 최우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 KT는 안정적인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올해도 지속되고 있는 글로벌 공급망 리스크 대응을 위한 장기수요 공유, 부품이원화, 소통협의체 강화 등을 통해 협력하고 고객서비스 안정성을 확보를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파트너 기업들의 사업기회 확대를 위해 지원체계를 마련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를 위해 파트너 통합 플랫폼 ‘에코온’을 도입해 KT 사업정보 공유를 활성화하고 외부제안 프로세스를 개선해 파트너의 아이디어를 사업에 적극 반영한다. 

KT는 우수한 협력사의 기술과 솔루션 기반의 협업 범위를 그룹사로 확대해 사업 기회를 확장할 계획이며, 외부제휴 활성화, 지역기반 중소벤처 육성 등 대내외 협업체계를 더 강화할 계획이다. 

KT 구현모 대표는 “DIGICO KT로의 성장이 본격화되기 위해서는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파트너 기업들과 협력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KT가 사업의 운동장을 넓히고 활발한 소통·지원으로 파트너와 함께 성공스토리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KT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