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단 3일 신년 특가 세일  ... 최대 10% ‘범상치 않은 할인'
상태바
LF 하프클럽, 단 3일 신년 특가 세일  ... 최대 10% ‘범상치 않은 할인'
  • 박홍규
  • 승인 2022.01.11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트라이씨클의 하프클럽이 신년을 맞아 13일까지 월간 할인‘하프데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하프데이는 LF 하프클럽이 매월 대규모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1월의 테마는 ‘2022 럭키 블랙타이거’다. 

LF 하프클럽은 행사 기간 동안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배송 쿠폰팩을 지급한다. VIP, VVIP 회원을 대상으로 한 할인 혜택도 준비돼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앱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회원에겐 오설록 티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적립금 중 하나를 랜덤으로 100% 증정한다. 

특히 LF 하프클럽은 이번 하프데이에서 신년맞이 프리미엄 세일로 헤지스 닥스맨 커터앤벅 닥스숙녀 TNGTW 헤지스골프 노스페이스 질스튜어트뉴욕 모그핑크 등 12개 이상 브랜드 별 인기 상품 및 신상을 최대 92% 할인가에 단독으로 선보인다.

설 맞이 특가 세일도 준비됐다. 과일, 한우, 수산, 가공식품, 홍삼, 건강, 한과 등 다양한 설 선물 세트 261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아이오페 코지마 해피콜 닥스셔츠BY파크랜드에서는 실속가득 생필품 선물세트부터 효도가전, 주방용품, 남성셔츠, 아우터 등을 최대 9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LF 보리보리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LF 하프클럽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이번 하프&보리데이는 새해를 맞아 통 크게 준비한 첫 빅 세일 행사”라며 “설 선물부터 다양한 겨울 의류 상품을 할인가에 마련했으니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기분 좋은 신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LF 하프클럽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