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슬로우 글로우 ‘지중해의 신비, 아티초크’ 공개...지리산 털고 지중해로
상태바
전지현, 슬로우 글로우 ‘지중해의 신비, 아티초크’ 공개...지리산 털고 지중해로
  • 박홍규
  • 승인 2021.12.0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slowglow)'가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신규 TVC 영상을 공개했다. 슬로우 글로우는 개인별 라이프 사이클에 맞춘 맞춤형 건기식 ‘비스포크’ 컨셉트를 선보였었다. 새롭게 공개된 이번 영상은 슬로우 글로우의 대표 제품인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를 발견하는 전지현의 모습이 담겼다.  

전지현은 영상에서 드넓은 자연 속 ‘지중해의 신비’라 불리는 아티초크를 찾아 다니는 모습을 보여준다. 건강한 아름다움의 힘과 ‘천천히 반드시 빛나다’라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한다. 

아티초크는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하지만, 유럽에서는 귀족 식물로 불리는 슈퍼푸드다. 아티초크의 시나린은 지방 소화에 꼭 필요한 담즙 성분을 자극해, 지방 분해로 이어지는 기능성이 있는 이너뷰티 성분이다.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는 아티초크추출물을 통해 체지방 관리·혈당 상승 억제·지방소화 3중 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슬로우 글로우는 “브랜드 뮤즈 전지현을 통해 신비롭게 연출한 영상으로 아티초크가 가진 건강한 아름다움의 힘을 비주얼화했다”며 “앞으로도 슬로우 글로우가 전하는 아티초크만의 특별함과 효능을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 슬로우 글로우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