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포리오 아르마니, 21 FW 공개 ... 매일매일 고민시와 ‘Now or Never’
상태바
엠포리오 아르마니, 21 FW 공개 ... 매일매일 고민시와 ‘Now or Never’
  • 박홍규
  • 승인 2021.10.1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와 배우 고민시가 함께한 2021 Fall-Winer 여성 컬렉션이 공개됐다. 

‘Now or Never’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2021 Fall-Winer 여성 컬렉션 촬영은 고민시의 다채로운 표정과 눈빛, 춤추듯 표현한 우아한 포즈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또 엠포리오 아르마니가 가진 느긋한 엘레강스와 도회적인 스타일, 여기에 위트가 가미된 무드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이번 FW 여성 컬렉션은 길고 슬림해진 하이웨이스트의 페미닌한 실루엣과 솜털처럼 포근하고 부드러운 니트 웨어, 맥시한 길이감으로 차별화된 스타일을 전하는 코트, 낙조처럼 은은하게 반짝이는 벨벳 드레스 등으로 구성됐다. 

워치 앤 주얼리 FW21 컬렉션은 깊어지는 밤하늘에서 영감을 받은 그윽한 블루 톤과 은은하게 반짝이는 로즈골드 톤의 팔레트가 매력적이다. 선명하게 빛나는 커버 베젤과 고급스러운 자개 다이얼 등 여성미를 강조한 모델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베스트 아이템인 커플링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디자인된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링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고민시는 10월 드라마 '지리산' 방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 GQ 엠포리오아르마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