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TOP6의 '고백', 발렌타인데이 14일 첫 온라인 팬미팅 개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상태바
'미스터트롯' TOP6의 '고백', 발렌타인데이 14일 첫 온라인 팬미팅 개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 이태문
  • 승인 2021.02.0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인 14일 대세맨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이 첫 온라인 팬미팅 '고백'을 열고 사랑을 전한다.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은 3일 타이틀 '[뽕숭아학당 첫 온라인 팬미팅] 드디어 2월 14일! 오후 8시!'로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은 "2월 14일 그동안 함께 해 준 당신에게 고백하려고 합니다"며 꽃을 들고 사랑을 고백하는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심쿵 프로필이 소개됐다.

"내가 언제나 웃게 해 줄게웅"의 국민히어로 임영웅을 비롯해 "난 항상 네 편이탁"의 트롯쾌남 영탁, "네 사랑 평생 간직하게또"의 찬또홀릭 이찬원에 이어 "힘들 때 우주총동원해서 힘껏 안아줄게요"의 Z세대 국민남친 정동원, "사슴 눈망울로 너만 보겠슴"의 트롯신사 장민호, 그리고 "네 인생의 비타민이 되어줄게"의 끼쟁이 희욘세 김희재 영상이 이어졌다.

"당신만을 위해 준비한 6남자의 가슴 설레는 발렌타인데이 '고백'"은 14일 티톡(TikTok) 라이브로 공개된다.

특히,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고백 영상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라 더 설레는 발렌타인데이의 추억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