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실내놀이터 끝판왕 ‘챔피언1250’ 청주 입성
상태바
어린이 실내놀이터 끝판왕 ‘챔피언1250’ 청주 입성
  • 김윤미
  • 승인 2019.10.18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타임그룹이 청주에서 연속적으로 매장을 오픈해 관심을 모은다.

 

먼저 19일 오픈하는 ‘어린이 실내놀이터 끝판왕’ 챔피언1250이 수도권 이외 지역에서는 첫선을 보인다. 8미터 고공놀이시설로 짜릿한 재미를 제공하는 챔피언1250은 청주첨단문화산업단지 내 원더아리아 5층에 자리하고 있다.

 

청주는 올여름 오픈한 ‘챔피언’ 지웰시티점을 필두로 지난 2일 ‘플레이타임’ NC백화점 청주점이 문을 열었고 이번에 ‘챔피언1250’이 개장함에 따라 특히 아이들과 엄마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그간 청주 지역에 대형 실내놀이터가 전무했던 만큼 다음달 17일까지 열리는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와 함께 가을나들이명소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한창이다.

 

챔피언1250 원더아리아 청주점 역시 익사이팅한 놀이기구들로 가득하다. 원기둥을 밟고 올라가 꼭대기에서 자유낙하하는 ‘스텝점프’, 튜브를 타고 신나게 슬라이딩하는 역대급 높이의 ‘메가슬라이드’, 시원하게 공중을 가르는 실내형 짚라인 ‘드롭와이어’, 아찔한 높이의 벽을 등반하고 점프로 수직하강하는 ‘타워클라이밍’, 다양한 난이도의 고공 탐험코스인 ‘스카이메이즈’, 출렁이는 네트 위를 걷는 ‘자이언트네트’ 등이 그것이다.

 

19일 오픈을 기념해 챔피언1250 원더아리아 청주점에서는 27일까지 9일간 5+1 다회권 구매자 특별 1회 추가 증정, 멤버십 회원가입시 보호자 1인 무료 입장, SNS인증시 사탕 선착순 증정 등의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김종수 플레이타임그룹 대표는 “서울과 수도권, 광역시 외에 많은 중소도시에는 문화-편의시설은 물론,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도 많이 부족한 상황이다”라며 “청주에 ‘챔피언1250’을 비롯해 플레이타임그룹의 실내놀이터들이 속속 선보이고 있는 만큼 더 많은 어린이들이 땀 흘리며 신나게 뛰어놀고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챔피언1250이 입점해 있는 원더아리아는, 청주의 역사문화유산 중 하나인 청주연초제조창(1946~2004) 일부를 리모델링해 탄생한 복합문화상업시설로, 바로 옆에 자리한 청주현대미술관(작년 말 개관)과 함께 도시재생사례로 꼽힌다. ‘챔피언1250’을 비롯해 도서관, 서점, 갤러리, F&B 등 다양한 시설이 입점하며 다음달 중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사진=플레이타임그룹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